2022. 10. 26. 03:42
△✞ △✞絶對主權태고천문正統科學景敎JRS人子LambΧ-τ도마Θ-τe-BH-s ▵✛
강건 경건∙구제∙선행∙성실∙신실 계명 계보∙족보 계시 공정∙공평∙저울∙재판 광풍∙폭풍 교회∙집회∙총회 구름 귀신∙마귀∙사탄∙용 그늘∙그림자 그룹 금송아지∙벧엘∙단 기쁨∙즐거움 길∙道∙∙∙Way 대제사장 더위∙우박∙폭양 도둑∙강도 독주∙방탕∙술∙탐욕∙포도주 돌 돌판∙마음판 동방 두려움∙무서움 두루마리 말세∙종말 멍에 멜기세덱 모략 목자 무지개 바위∙반석 백합화∙꽃 뱀∙독사 별∙밀실 복∙행복 복음 본체∙몸 본향 부활 불의∙거만∙오만 비둘기 비밀∙은밀 사도 사망∙∙∙죽음 상속 생수∙생명수 선악 선택 성경 성막∙회막∙증거막∙지성소 소금 소망∙희망 스올∙∙∙지옥 승천
시내山∙호렙山∙미디안∙그리심山∙에발山∙헐몬 시온∙∙∙다윗城 실로∙사마리아 심판 십일조 십자가∙∙∙유월절 싹 아라비아∙아시아 아멘∙셀라 아브람 안개∙이슬 안식 안전 애굽_강 약속 양심 언약 언약궤∙∙∙속죄소 에덴 여왕 연합 영생 예정 인내 인생 인애 자유 전갈 전능자∙지존자∙창조주 전통∙철학∙초등학문 절기 정당 죄∙악∙범법 중보자 증인 지팡이∙∙∙권능 직분∙기름_부음 진리 찬양 창조∙창세∙태초 천국∙하나님_나라 추위 태양 통치 평강∙평안∙태평∙화평 표적 피난처 핍박∙압제∙환난 할렐루야 할례∙세례 홍수 환상∙꿈 흑암∙∙∙어둠 히브리
마음이 완악하여 공의에서 멀리 떠난 너희여 내게 들으라 (이사야 46:12 개역개정)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데이터 사용량이 스마트폰에 표시되니 말일 저녁에 사용량을 사진 찍어서 올리면 되겠습니다.
몇푼 되지않는건데 방해를 받고 있으니 귀찮지만 근거를 남겨야죠.
2023년 7월 18일, Tistory에서의 직업을 종료 합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화면 글씨가 아주 작게 나옵니다. 이제는 글자 크기를 조절하는 슿라이더도 보이지 않습니다. 눈 건강도 중요합니다. 7학년 1반이 많이 했다고 생각합니다.
2023년 7월 16일, 공공도서관에서 오전 9시 10분 경부터 노트북의 Windows 10을 update 하는데 100% 설치중이라고 시간을 끌더니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21%라고 나옵니다. 쓰레기의 장난이라고 생각합니다. 12시 경에는 점심식사하러 가려고 30분 가량 노트북을 껏습니다. Update 중에 누가 와서 노트북을 치면 복구 불능 상태가 되니 귀찮아도 노트북을 끄고 가방에 넣어 둡니다. 여기에 쓰는 것도 지겨워서 왠만하면 그냥 지나가는데 오랫만에 씁니다. 엉터리로 일을 해서 산업을 엉망으로 만든 더러운 동네를 보호하기위해 내게 책임을 전가하려고 쓰레기가 더러운 심부름을 하고 있는겁니다. 8월 6일이 되면 억울하게 쫓겨난지 14년이 됩니다. Windows 11로 upgrade할 수 없는 10년 넘은 노트북이라 무겁고 부피가 커서 가방에 꽉 차기 때문에 테블렛은 집에 숨겨두고 왔습니다.
아래 그림은 4시 10분 경의 화면입니다. 위험한 cloud 기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cloud가 시간을 비교해서 자료를 갱신하는데 쓰레기가 시간을 바꾸어서 자료를 엉망으로 만듭니다. 잡놈들입니다. 쓰레기가 일을 엉망으로 만든 자의 과 후배라고 생각합니다.) 노트북이 느릴 이유가 없습니다. 몇해 전에는 동네 의원의 예약 문자를 방해 받고 의원의 간호사에게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며칠 전 그 의원에 갔더니 그 간호사가 스마트폰을 바꿨지요? 라고 묻길래 스마트폰을 바꾸지 않았고 스마트폰은 아무 이상이 없다 라고 답해 줬습니다. 예전에 PC를 조립해서 OS를 설치하고 웹서버를 설치했었기 때문에 쓰레기의 공격을 버티고 있는겁니다.
저녁 7시 30분 경에 집에서 스마트폰의 hot-spot을 사용하여 인터넷에 접속하고, 노트북 적업을 하는데 'AI...'가 있는 pop-up이 자꾸 뜨면서 귀찮게 하길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을 줍비를 하자 더 이상 뜨지 않습니다. 집에 몰카를 설치했는지, 짜증스러운 놈들입니다. 지저분한 놈들이 나를 자꾸 자극을 하면서 내가 성질 부리기를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도 조만간 동결하려고 합니다. htkim52라는 email id로 작업하는 Google blog들과 site들을 동결했었고, hgsnchct라는 emial로 작업하던 Google blog들과 site들을 더 이상 접속하지 않고 있는데, 이것도 동결하면 노트북이 없어도 됩니다. 엉터리로 일한 동네가 빨리 망하는 것이 순리 입니다. 역주행해서 사고 나는게 당연하죠. 나에게 책임전가 하려고 추잡한 짓 하는 놈들을 빨리 제거해야 합니다. 내가 거꾸로 일하면 안된다고 1994년 하반기부터 말할 때는 뭐하고 있다가 이제와서 나에게 책임전가하려고 지랄하는지 웃깁니다. 내 말이 험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예수님께서도 사악한 권력자들에게 지옥에 가는게 당연하다고 말씁하셨습니다.
2023년 6월 20일, 공공도서관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오전에는 아래 그림과 같은 모습이나 뉴스가 아니고 'AI...'라는 문구 있었는데, 집요하게 화면에 올라오니 작업에 방해가 되었음. 화면 복사를 하려고 관련 키들을 누르면 사라져 버렸음. 아래 그림은 오후에 화면 복사한 것임
2023년 6월 15일, 어제 오후 공공도서관에서 노트북의 Windows 10 Home을 update하는데, 100% 설치중이라고 나오면서 시간을 오래 끌더니 16% 설치중이라고 나오면서 설치 %가 서서히 올라가더니 퇴근 시간인 18:00 직전에 설치완료 되었음. 예전에는 Windows update 설치 중에 노트북이 헛도는 상황이 자주 발생하여 집에 조심스럽게 들고 와서 배터리가 꺼질 때를 기다리면 Windows 10이 작업을 중단하고 끄기를 기다렸다가 다시 켜서 (집에는 인터넷이 없음) 설치를 했는데, 그런 더러운 상황이 최근에는 없었음.
2023년 6월 14일 11시 50분경, 공공도서관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마비되었슴.
2023년 6월 13일, 아래 사진은 쓰레기가 장난친 모습입니다. 잡히지 않을 자신이 있는 쓰레기가 여기 저기를 돌아다니면서 장난을 치고 있습니다. 쓰레기의 장난이 발견되는대로 고치고 있습니다. '찰세기'를 '창세기'로 바로 고칠겁니다. 쓰레기가 장난치는 이유는 산업을 엉망으로 만든 더러운 놈들을 보호하려고 나에게 못되게 굴고 있는겁니다. 내가 왜 30년전에 1년 반 동안 수정했던 SW을 지금 개발해야 합니까? 일을 거꾸로 해서 산업을 엉망으로 만든 더러운놈들과 쓰레기가 나에게 책임을 전가하여고 추잡한 짓을 하고 있는겁니다.
2023년 6월 12일, 현관 근처에 두고 나간 back-up용 USB 저장장치 2개와 USB gender와 연결되어 있던 microSD가 없어졌음. 2달 넘게 나에게 말장난을 하면서 수작부리던 전문가(?)를 최근에 난처하게 만들어 줬는데, 이에 대한 반응이라고 생각함.
위 글을 작성할 때, 글 일부가 갑자기 지워지길래 편집을 중단하고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작성했습니다.
2023년 6월 4일, 동일한 성경 구절이 break tag으로 두 줄에 중복으로 보이는 곳이 있던데 쓰레기가 장난친 것 입니다. 본인이 실수로 붙여넣기를 두 번 했다면 break tag이 없이 중복으로 보이는 겁니다.
2023년 5월 29일, 테블렛에 설치한 File Manager App이 지워지고 있어서 Google Docs로 장시간 작성한 파일을 USB에 옮기는데 문제가 있음. 쓰레기의 장난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인 커피 가게에서 오후에 File Manager App을 설치하려고 하니 설치되어 있다고 나오는데 'Open' 버튼이 뜨지 않습니다. 외장 USB 메모리를 사용하지 못하게 망가뜨린 것 같습니다. 이런다고 cloud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2023년 5월 23일 오전 8경 이후 무인 커피 가게, 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차단 되더니, 페북에 이미 올린지 오래된 글(경교 관련)들 간의 연결을 지우고 있다는 글을 올리자 오전 9시 20분 경부터 접속이 차단되었음. 11시 30분경 다시 접속하여 이 글을 쓰고 있음.
2023년 5월 14일 오후 2:50분경 공공도서관, 노트북을 안정적인 wifi에 접속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불안정한 wifi에 접속하라는 문자가 보이면서 인터넷 접속이 끊어졌습니다. 노트북의 설정에 가서 안정적인 wifi에 접속하였습니다.
2023년 5월 6일 오전 11:11분경 공공도서관, 노트북을 안정적인 wifi에 접속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불안정한 wifi에 접속하라는 문자가 보이면서 인터넷 접속이 끊어졌습니다. 노트북의 설정에 가서 안정적인 wifi에 접속하였습니다. 쓰레기의 장난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전 11시 56분경, 불안정한 wifi에 접속하라는 페이지다 보이길래, 설정에 가보니 안정적인 wifi에 연결되어 있는 것으로 표시가 되어있길래 클릭하니 연결되었습니다. 귀찮게구는 방해입니다.
12시 12분경에 충전중인 스마트폰에서 공격을 막았다는 문자가 뜨길래, wifi 접속을 차단했는데, 12시 14분경에 공격을 차단했다는 문자가 뜨고 15분경에도 공격을 차단했다는 문자가 뜨길래 스마트폰을 껐습니다.
15:22분경, 15:31경, 그리고 15:39경에 wifi가 끊어졌다 다시 이어졌는데, 설정에 가서 확인하려고 하면 이어지던가 설정에 가서 보면 wifi에 연결되어 있는 것으로 나오는데 연결되어 있습니다. 쓰레기가 장난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쓰레기가 더러운 짓을 하는 이유는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이나 테블렛을 제대로 사용하고 싶으면 더러운 동네의 일을 해결해 줘야 된다'고 협박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더러운 동네가 나에게 SW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오면 쓰레기의 방해를 보여주고 SW 문제 해결 얘기를 하지 말라고 돌려 보낼겁니다. 실제로 SW에는 어쩌다 한번 사용하는 기능이 있는데 그 부분의 글자 한두개만 바꿔도 엉망이 됩니다. 이렇게 지지분한 분위기에서는 중요한 SW를 개발할 수 없습니다. 1994년 하반기부터 일을 거꾸로 하면 안된다고 지적을 했는데 이게 무슨 웃기는 짓인지 알 수 없습니다.
2023년 5월 4일 공공도서관, 4월인가 3월인가 작업표시줄이 화면 오른 쪽으로 갑자기 옯겨져서 보이는 아이콘 수가 줄어져서 불편했는데 오늘 아침 9시경에는 작업표시줄에 표시되는 아이콘이 없습니다. 작업표시줄을 아래로 옮겨도 마찬가지 입니다. 얼마전에는 화면 복사 기능이 마비되었습니다. 쓰레기의 농간이 심각합니다. 9시 55분경, 작업표시줄에 아이콘들이 표시되었습니다. 웹 작업을 하고 있으니까 파일 작업도 하는 것 같아서 아이콘들이 표시되게 해준 것 같습니다. 일을 엉망으로 만든 더러운 놈들을 보호하려고 쓰레기가 지저분한 수작을 부리고 있는겁니다. 한심합니다.
2023년 5월 1일, 무인커피가게에서 노트북으로 인터넷 작업을 하고 있는데 오후 4시 15분경 글자 크기가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지난달 중순 부터는 글자 크기가 작게 표시되어서 '3'과 '6'과 '8'을 구분하기 어려웠습니다. 이전에는 글자 크기가 너무 커서 불편했었습니다.
쓰레기가 경고를 받았는지 반성을 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어제 저녁(4월 30일) 9시경, 집에서 찍은 스마트폰의 데이터 사용량 사진입니다. 지난 4월 27일 12:29 기준으로 데이터 사용량이 1280Mb이고 잔여량이 1279MB라고 통신사에서 문자가 왔었습니다. 스마트폰에 표시되는 데이터 사용량이 정확합니다.
2023년 4월 29일, 공공도서관에서 성경 용어들에 대한 점검 작업을 하고 있는데, '1 Kings'가 '2 Kings'로 되어 있었고, 중요한 용어인 본체에 있는 '빌립보서 2:6'경우에는 한글 성경의 인터넷 주소가 title 속성에 적혀 있었습니다. 성경 용어에서는 title 속성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href에 쓰여질 한글성경의 인터넷주소가 title에 적힐 수 없습니다. 쓰레기가 장난친겁니다. 공공도서관에서 사용하는 공개 wifi는 수시로 끊어졌다 연결됐다 하는데 쓰레기의 장난이라고 생각합니다.
2023년 4월 23일 오전, 30개의 성경 용어들에 대한 blockquote 작업을 했는데, paragraph가 두 곳에서 빠져있습니다. Paragraph들을 묶음으로 작업한 것이기 때문에 빠질 수 없는 것들 입니다.
2023년 4월 16일 07:42 집, 노트북을 키면서 스마트폰의 hot-spot을 켰는테, 노트북 화면에 인터넷 접속이 안된다는 화면이 뜨길래 스마트폰을 보니 hot-spot이 꺼져 있습니다. hot-spot을 다시 키고 인터넷에 접속했습니다. 8:14에도 hot-spot이 꺼져 있어서 다시 키고 이 글을 올립니다.
오후 1시 3분경 공공도서관, wifi가 끊어지길래, 접검을 하던 중 다시 복구 되었습니다.
2023년 4월 15일 공공도서관, 오전 9시 10분경 노트북의 Chrome browser를 사용하던중 노트북이 마비되어 강제 종료시킨 후에 다시 노트북을 켜고 Chrome을 가동하니 복구하겠느냐고 묻길래 복구하여 사용하였음. 오후 2시 45분경 불안정한 wifi를 등록하여 사용하라는 화면이 뜨길개 안정적인 wifi로 연결하려고 여러번 시도하여 안정적인 wifi에 연결하여 노트북을 사용하였음. 오후 5시경이 되니 화면에 표시되는 시간이 1시간 앞서 가는 것으로 표시 되어 있었음.
2023년 4월 13일 공공도서관에서 공공 wifi로 인터넷을 사용할 때, 오전에는 무난히 지나갔으나 오후 1시경부터 2시경까지 문장 복사와 붙여넣기를 하는데 매우 어려웠습.
2023년 4월 12일 오전 7시 59분, 집에서 스마트폰의 hot-spot을 통한 웝 작업이 차단되었읍. 다시 연결하여 웹 작업을 수행하였슴. 8시 35분에 차단되었으나 다시 연결하였슴.
2023년 4월 8일, html의 paragraph tag 안에 mark tag을 사용하여 노란색으로 표시하는 것이 당연(Thomas)한데 모두 source code에 오류로 되어있어서 120 개 정도의 html 파일을 수정하였습니다.
2023년 4월 7일 오전, 공공도서관에서 성경용어를 이 블로그에 올리려고 Tistory App에 붙여 넣기할 때 대부분 20번 내지 30번 정도 탭을 해야했고 간혹 2번 정도로 붙여 넣기가 되기도 했는데 경건을 붙여 넣기 할 때는 350번 탭을 해도 안되길래 중단하고 다시 붙여 넣기를 하려고 2번 탭을 하니 붙여 넣기가 되었습니다. 이때가 10시 20분이었습니다. 두려움을 붙여넣기할 때는 200번 탭을 해도 안되길래 중단하고 다시 시작하여 2번 탭을 하니 붙여넣기가 되었고 전갈은 100번 탭을 해도 안되길래 중단한 후 다시 시작하여 22번 탭을 하니 붙여넣기가 되었습니다.
2023년 4월 3일, 건양대학교 식당 건물 1층에서 테블렛을 개방형 wifi에 접속하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10:30 경에 인터넷이 끊어졌는데 11:30분경에 다시 연결되었습니다.
2023년 4월 1일, 어제에 이어 오늘도 쓰레기의 방해를 받았습니다. 오전에 Tistory 블로그에 올릴 성경 용어에 대한 자료를 Tistory App에 붙여 넣기 할 때, 성경용어 각각에 대하여 텝을 32번, 41번. 8번, 57번, 그리고 210번하고 붙여넣기를 했습니다. 210번 탭을 한 성경 용어는 '여왕'입니다. 한심해서 성경 용어 정리를 중단했습니다. 쓰레기는 암세포 입니다.
어제(3월 31일) 오후 9시 30분경에 스마트 폰의 3월 데이터 사용량(723GB) 사진을 찍었습니다.
2023년 3월 29일, 어제(28일) 공공도서관에서 Tistory blog에 자료를 올리는 작업을 테블렛으로 하는데, Tistory app에 자료를 붙여넣기 하려면 텝을 여러번 내지는 수십번을 해야 붙여 넣기 기능이 뜹니다. 며칠전 부터는 테블렛의 화면에 있던 Tistory app의 아이콘이 사라져서 Play Store에 가서 Tistory를 찾아서 가동시켰습니다. 자료를 복사할 때에도 탭을 여러번 해야 복사가 됩니다. 노트북을 사용할 때는 불완정한 wifi에 접속하라는 화면이 뜨는 등 접속이 가끔 차단됩니다. 쓰레기의 공격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위 글을 쓰고 나서 다른 작업을 하는데 인터넷이 차단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의 hot-spot이 꺼져 있던데 쓰레기가 껐다고 생각합니다.
2023년 3월 25일 오후 2시 ~ 3시 20분경, 공공도서관에서 노트북을 wifi에 연결하여 인터넷을 사용하려고 할 때, 불안정한 wifi로 접속이 되는 등 방해을 받았습니다. 안정적인 wifi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안정적인 wifi도 차단되고 있습니다. 현재 공공도서관에서 개인 노트북 사용자가 다수 있습니다. 쓰레기는 내 노트북을 특정해서 방해할 수 있습니다. 테블렛도 안정적인 wifi를 사용하는 인터넷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본인이 근무했던 공공기관에서 일을 엉망으로 만든 자들의 동창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은 그렇게 일을 하면 안된다고 1994년 하반기에 말을 했는데, 일을 거꾸로 만들어놓고 본인에게 덮어씌우려고 했기 때문에 버티다가 2005년 1월에 대기발령으로 몰렸고, 국민연금을 받으려고 버티다가 2009년 8월에 쫓겨났습니다. 그 이후에도 본인에게 책임을 전가하려고 못되게 굴었습니다. 그 일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수행 하고 있는 나라는 러시아, 중국, 대만,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 필리핀, 그리고 일본 등 입니다. 본인은 30년 전에 그 일을 약 1년 반 동안 수행했습니다.
2023년 3월 24일 아침, 없어졌던 책갈피 7개가 평상 옆에 책이 쌓여있는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평상 위에서 아래와 같이 놓여 있었는데 분실된 겁니다.
2023년 03.21 오후 2시 49분경, 공공도서관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충전중인 스마트폰에서 Dr. Capsule이 스마트폰을 보호했다는 문구가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길래, 스마트폰의 wifi 기능을 껐습니다. 공격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인테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편집 작업을 하면 클릭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공격을 받고 있는겁니다.
2023.03.18 오전 9:27경, 공공도서관에서 노트북으로 블로그를 보완하고 있는데 노트북이 마비되었습니다. 강제 종료한 후 다시 가동하였습니다. 공격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자료를 자주 저장을 하게 됩니다.
오늘 아침에 스마트폰의 데이터 사용량을 사진 촬영한 후에 우연히 다시 그 부분을 보니 Data Saver가 off로 되어있고 Mobile data도 off로 되어 있어서, 둘 다 on으로 했더니 LTE가 작동됩니다. 본인이 off로 한 것이 아닙니다. 쓰레기가 장난친 것으로 생각합니다. Off 일 때(1일 부터 오늘 아침까지)의 데이터 사용량은 133GB인데 on으로 고친 후에 자료가 몇개 들어오더니 데이터 사용량을 135GB로 아래 사진들에 나옵니다. 그동안 LTE가 차단된 것으로 생각하고 아침 저녁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Android 12로 가동되는 테블렛의 스피커 소리 크기도 쓰레기가 조정하는 것 같습니다. 혹시나 해서 문간방 근처에 있는 종이 상자를 보니 커피 컵에 들어 있는 치약과 치솔이 보였습니다. 내가 종이 상자 안에 넣었을 리가 없습니다. 노트북을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베낭으로 옯긴다고 바닥에 둔 것입니다.
2023.03.15 오전 9:30경, 공공도서관에서 충전중인 스마트폰에서 Dr. Capsule App은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있다는 문자가 3번 정도 화면에 보였습니다. 공격을 받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오후 3시(?) 4시(?) 32분과 42분에도 동일한 문자가 화면에 보였습니다. 집에 들어가니 거실의 TV 앞에 있는 평상 위에 놓아둔 책갈피 7개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누가 들어와서 가져간 것입니다. 몇달 전에도 문간방 앞에 놓아둔 치약과 치솔이 없어졌고, 작년인가 재작년에는 쇼파 위에 놓아둔 외래진료안내문이 없어졌습니다. 그 때는 경비원에게 1층에 사는데 CCTV로 찍냐고 물어보니 1층에는 CCTV가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더러운 놈들이 본인을 협박하려고 장난치고 있는 겁니다.
지난 2월 7일에는 고향 산소에 십자가를 세우려고 고향에 가는데, 고속도로에서 타이어가 이상하게 찢어지면서 타이어 위에 있던 배선을 전부 끊은겁니다. 누군가 타이어가 도로에 닺는 부분에 가운데에 ㄷ(디긋)자로 칼로 흠집을 내니, 차가 달릴 때 그 부분부터 타이어 조각이 타이어에서 이탈되면서 긴 조각이 되어 타이어 위에 있던 배선들을 치니 모두 끊어진 것 같은데 부스러기가 도로로 튀어나오길래 도로 옆에 급정거를 한겁니다. 타이어는 펑크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고속도로에 올라갈 때부터 차가 흔들렸고 뭘 치는 것 같은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는데, 휴게소에서 차를 둘러 봤을 때는 별 이상이 없었습니다. 견인차 기사는 합선이 되어 화재가 나지 않은 것이 천만 다행이라고 말했습니다. 동상주 IC로 나오는 입구 근처였고 주위에 차가 없었습니다. 견인차 기사가 찍은 사진이 보험사에 있을겁니다. 고향 산소에는 한 달에 한 번 정도 갔었고, 가져갈 나무나 나무 십자가를 출발 전날 조수석에 미리 갖다 놓기 때문에 본인을 감시하는 놈은 내가 다음날 고향에 가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버려진 나무를 주어서 십자가나 물고기를 만드는 것이 취미입니다. 평상시에는 차를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세워 놓았습니다. 차의 배터리를 충전하려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차를 운행했습니다. 어디를 가든 본인을 감시하는 연놈들이 따라붙어서 방해를 했습니다. 방해를 해봐야 소용이 없으니 이제는 방해가 거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지켜주신겁니다. 차를 사지 않기로 했습니다.
2023.03.14 오전 9시경, 공공도서관과 가까운 주민센터에 있는 PC로 동창회 사이트에 책갈피 사진을 올리려고 Chrome으로 로그인을 했는데 화면이 이상해지더니 마비되었습니다. Chrome을 껐다가 다시 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Edge를 켜서 동창회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이미 다른데서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서 이미 로그인 되어 있는 것을 로그아웃 시킬거냐고 묻길래 그렇게 하라고 하니 Chrome으로 로그인 된 것을 지우고 Edge로 로그인 하여 책갈피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격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2023년 3월 9일 12시 10분경, 건양대학교 학생식당 건물 1층에서 테블렛으로 건양대학교의 개방형 wifi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시내 산 관련 자료를 정리하고 있던 중 테블렛이 갑자기 꺼졌습니다. 공격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2023년 3월 8일, 아침에 공공도서관에 와서 노트북을 켜니 인터넷 접속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더니 아침 9시 25분경 '구름' 페이지를 보완작업하고 있는데, 노트북이 마비 되었습니다. 노트북을 강제 종료시킨 후 다시 켜니 불안정한 wifi에 접속하라는 페이지가 뜨길래 지우고 안정적인 wifi에 접속하였습니다. '언약궤' 페이지를 보기 좋게 하려는 작업을 미루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wifi 접속은 정상적이나 LTE 접속은 차단되어 있습니다. 집이나 개방형 wifi가 없는 곳에서는 인터넷에 접속할 수가 없습니다. 통신사에도 알렸습니다. LTE 접속이 차단된 사진을 다른 곳에 올리고 여기서는 그곳에 연결하려고 합니다.
2023년 3월 5일, 어제 저녁에 집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려고 하니 인터넷에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 아침까지 여러번 시도를 했는데 마찬가지 입니다. 살고 있는 아파트의 인터넷에 문제가 있었다면 방송에 나왔을겁니다. 쓰레기는 내 노트북과 스마트폰, 그리고 테블렛을 특정하여 방해할 수 있습니다. 공공도서관에 오니 자동으로 도서관 wifi에 연결되어 인터넷 사용이 됩니다. 사진을 올립니다.
엉터리로 일한 공공기관이 망하는게 당연한 것 아닙니까? 개인사업자는 열심히 일해도 문을 닫습니다. 일을 거꾸로 하면 안된다고 말한게 1994년 하반기부터입니다. 거꾸로 된 일을 나에게 덮어씌우려고 못되게 굴길래 싸우다가 2005년 1월에 대기발령으로 몰렸고 2009년 8월에 쫓겨났습니다. 어딜 가나 방해를 받습니다. 누구를 보호하려고 이 짓을 하는건지 한심합니다.
2023년 3월 2일 스마트폰을 reset한 후, 스마트폰을 켜놓은 상태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좋습니다.
2023년 3월 1일 정오 무렵에 커피 가게에서 스마트폰을 reset했습니다. 스마트폰에 표시된 데이터 사용량은 19MB(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인데 커피 가게의 wifi에 접속하기 전까지의 데이터 사용량입니다. 이제는 쓰레기가 방해할 수 있는 것은 통신 방해 밖에 없을 겁니다. 노트북을 인터넷에 연결한 상태에서 웹 작업을 할 때에는 클릭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공격을 받고 있는겁니다. 스마트폰이나 테블렛으로는 편집할 일이 별로 없어서 큰 문제가 없습니다.
2023년 3월 1일, 집에서 노트북을 hot-spot을 통하여 wifi로 인터넷에 접속하기 직전의 통신량 사용량은 177MB이고 인터넷에 접속한 직후의 데이터 사용량은 181MB이고 약 30분동안 웹 작업을 한 후의 데이터 사용량은 216MB 입니다. 2월 20일부터 2월 28일 까지의 데이터 사용량은 177MB보다 조금 적습니다. 30분 정도 후에 커피 가게에 왔습니다. 커피 가게에서는 스마트폰이 커피 가게의 wifi에 자동으로 접속합니다. 2월 데이터 사용량은 1GB 정도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금 오전 11시 즈음인데 정오가 되기 전에 스마트폰을 reset합니다.
2023년 2월 19일, 오늘 아침에 찍은 스마트폰의 데이터 사용량(1월 20일부터 2월 19일 아침까지)이 1GB라는 사진입니다. 어제 저녁에 집에서 글을 쓰려고 할 때, 스마트폰에서 hot-spot 기능이 처음에는 먹통이었습니다. 한참 후에 보니 스마트폰이 Airplane 모드로 되어있었습니다. Airplane 모드를 끄고 hot-spot를 가동하여 인터넷에 연결하고 작업했습니다. 내 스마트폰의 관리 권한을 쓰레기가 갖고 있습니다. 나는 전화 벨 소리 기능을 어떻게 끄게 하는지 모릅니다. 나는 전화가 오면 뜨는 수신 버튼을 뜨지 않게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쓰레기가 이런 장난을 수시로 하면서 나를 자극했습니다. 이제는 hot-spot을 못쓰게 하려고 쓰레기가 장난친겁니다. 한달에 세번 정도 데이타 사용량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될 것 같습니다.
2023년 2월 18일, 통신사에서 스마트폰의 1월 사용료가 7320원이라고 문자가 왔길래 사진을 올립니다. 지난 12월 사용료는 4180원이었습니다. 12월에도 초과 사용을 했다는건데, 180원이라 그냥 넘어갔습니다. 방해받는게 싫어서 가능한한 집에서 hot-spot으로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았습니다. 집이나 길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에 별로 접속하지 않습니다. 커피 가게나 공공 도서관 등에서 공개 wifi를 통하여 인터넷에 접속합니다. 스마트폰의 데이타 사용량을 보니 Jan.20-Feb.19 기간에 884 MB 라고 나옵니다. 별로 사용하지 않은겁니다. 사용하고 있는 알뜰폰은 통화200분/월, 문자200건/월, 데이터2.5GB/월에 4000원입니다.
2023년 2월 13일 낮 12시경, 건양대학교 학생식당 건물 1층에서 건양대학교 wifi를 통해 인터넷에 접속하여 facebook의 OrthodoxScience 페이지에 글을 쓰고 있는데 갑자기 화면이 흔들리더니 작성중이던 글이 없어졌습니다. 공격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2023년 1월 30일, 어제(29일) 낮 12시 즈음에 노트북이 마비되었습니다. 종업원이 있는 커피 가게에서 wifi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성경에 관련된 한문을 중국 고전(中國哲學書電子化計劃, https://ctext.org/pre-qin-and-han/zh)에서 찾아 정리하고 있었습니다. 쓰레기의 공격을 받은 것입니다. 노트북을 강제로 종료시킨 후에 다시 켜서 자료를 정리했습니다.
2023년 1월 23일, 어제(22일) 내 스마트폰에서 내 자신의 카톡을 찾지 못했습니다. 내 자신의 카톡은 중요한 자료를 모으는 곳이었습니다. 오늘 낮에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기록을 남기려고 18:15 경에 확인을 하니 보입니다. 쓰레기가 장난친겁니다. 작년 초여름에 스마트폰이 공격을 받을 때, 내부 저장장치로 사용하던 microSD가 망가져서 파일 작업을 못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남아 있는 자료를 수동으로 복구한 후에, 스마튼폰을 reset하여 app들을 새로 설치 하면 쓰레기가 내 스마트폰을 관리할 수 없습니다. 망가진 microSD를 보관하고 있어서 쓰레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13일, 화요일(10일)에 주문한 테블렛에 사용할 플립케이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10:14 경에 국내 대리점에 전화를 하니 상당사와 바로 연결이 되었는데, 내 목소리가 잘 들리지않는다고 하길래 아무리 소리를 크게 해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무인 커피 가게에 혼자 있었기 때문에 소리를 지를 수 있었습니다. 상담사가 나에게 전화를 하겠다고 하길래 전화를 끊고 기다리니 전화가 오는데 'Answer'키를 계속 눌러도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상담사가 전화를 끄길래, 내가 다시 전화를 해서 상담사와 통화를 했습니다. 쓰레기가 통화를 방해한 겁니다.
인터넷에 연결하고 노트북을 사용할 때는 마우스 클릭 오류가 계속 납니다. 방해를 받고 있는겁니다. 인터넷을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마우스 클릭 오류가 없습니다.
지난 월요일(9일) 오후 4시경에, 114로 알뜰폰 회사에 전화를 하니 상담사와 연결이 되길래, 인터넷 사용을 방해 받고 있다고 상황를 설명했습니다. 잠시후 스마트폰에서 인터넷이 연결되었습니다.
2022년 12월 30일, 집에서 스마트폰이 wifi로 인터넷에 접속이 되는데, 주민센터에서 wifi에 접속하여 인터넷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현재 데이터 사용량은 3MB 정도 입니다. 내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주인이 아니니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 알 수 없습니다.
2022년 12월 15일, 스마트폰에 표시된 데이터 사용량은 308MB 입니다. 11월 30일에 표시된 데이터 사용량과 같은 값입니다. 쓰레기들의 장난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내 스마트폰의 실제 주인은 해커입니다. 전화 기능이 있는 테블릿을 장만할건데,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증거 보존용으로 관리할겁니다.
2022년 12월 11일, 어제 아침에 커피 가게에서 스마트폰의 동기회 카톡을 보면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스마트폰의 동기회 카톡에 마침표 2개(..)가 뜨길래, 쳐다보니 내가 올린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놀라서 지우려고(delete) 하니 지워지지 않았습니다. 내가 글을 많이 올린다는 불평이 있던 상황이었는데, 마침표 2개를 지우는 것 보다는 그냥 두는 것이 낳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이상 지우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편안한 자세로 노크북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내 스마트폰에 들어와서 장난치는 놈들이 수작을 부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노트북에서 스마트폰을 관리하는 기능이 있는 것 같아서, 설치하려고 하다가 쓰레기들에게 노트북의 관리 기능이 넘어간 것 같습니다.
2022년 12월 3일, 글이 보이지 않는 동기회 카톡에 글을 써서 확인하려고 하니 글이 보이지 않다가 잠시 후 글이 보이길래 다른 글을 올리려고 하니 올라가지 않더니 글이 다시 보이지 않게 되어, 노트북에 카톡을 설치하려고 하니 스마트폰의 카톡에서 글이 보였습니다.
이 글은 24시간 영업하는 무인 커피 가게의 wifi를 사용하여 쓰고 있는겁니다.
밖에서는 스마트폰에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2.5GB/월 데이터'를 사용하기 이전 상태입니다.
1일 오후에 114로 통신사에 전화했는데, 상담사를 바꾼다고 하더니 안내를 계속하면서 시간을 끌더니 계속 기다리자 상담자가 많아서 지금 상담할 수 없다는 소리를 하면서 회피 하길래 전화를 한번 더 하고는 연락하지 않았습니다.
2022년 12월 2일, 카톡의 제목은 보이는데 읽으려고 클릭하니 글이 지워져 있습니다.
2022년 12월 1일, 지난 주말부터 집(아파트)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지난 7월 하순부터 '2.5GB/월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집에서 나와, 아파트 단지 내의 길로 나오면 카톡에 글이 들어오는 소리가 들리는데, '2.5GB/월 데이터'를 사용하기 이전 상태로 돌아간 것입니다. 개잡놈들이 내 스마트폰을 공격하는 데이터의 사용료를 나에게 전가하는 것이 여의치 않으니 인터넷을 사용하지 못하게 차단한 것입니다. 더러운(일을 엉망으로 만들고 나에게 책임전가하려고 수작부리는) 동네의 부탁을 받고 나를 방해하는 놈들인데, 더러운 동네가 망하면 시끄럽게 될 것이고, 그 동네가 왜 그 지경이 됐는지 알아 보려고 사람들이 나에게 올 것이므로, 우리 나라의 기강을 흔들고 어지럽히는 쓰레기들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5G, 6G가 되는 세상입니다. 핵커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2022년 11월 30일 저녁 현재, 스마트폰에 표시되어 있는 데이터 사용량은 308MB 입니다.:
2022년 11월 23일, 스마프폰의 'Network & Internet'의 'Data usage'가 며칠전에 reset되었는지 204MB로 나옵니다.
11월 21일, 글을 작성할 때 여러 번 확인하는데, '를'이 '을'로, '게"가 '개'로, '시편'이 '사편' '마무리'가 '마누리' 등으로 되어 있어서 고치고 있으며, 그림 파일을 올립니다.
blog.naver.com/biblealone 세다(count)? 말하다(tell)? (jpg, png)
blog.naver.com/biblealone 慶北榮州景敎石像_四字成語(jpg, png)
2022년 11월 18일, primeval-astronomy.w3spaces.com primeval-astronomy ???!, ???2
2022년 11월 16일, 스마트폰의 사용료가 문자로 왔습니다. 스마트폰에는 9월 20일 스마트폰을 개통한 이후 11월 16일 저녁까지 사용한 데이터양이 2.55GB이라고 나오는데, 10월 데이터 사용량이 2.5GB를 초과했다고 사용요금이 6980원 이랍니다. 스마트폰에서 알려주는 사용량이라면 10월의 데이터 사용량이 2.5GB 미만이기 때문에 사용료는 4000원 입니다.
2022년 11월 12일, 'Android''Tap...'이 없어졌음.
11월 6일, W3Space에서 작성한 한글과 한자가 브라우저에서 표시됨을 확인했는데, 11월 8일 갑자기 나타난 'Android''Tap...' 이후 한글과 한자가 브라우저에서 표시되지 않습니다. 내용을 영어로 작성할겁니다.
스마트폰의 시작 화면부터 나오는 'Tap...' 을 피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구글의 블로그와 사이트 작업을 중단(봉쇄)하고 W3에 space를 만들어서 작업하고 있는데, W3Space의 로그인 암호를 읽으려고 'Android'이름을 붙인 것을 내 스마트폰에 설치한 것 같은데, 어쩌다 Tap을 하면 즉시 스마트폰을 restart합니다. W3space에서 하려는 작업은 태고천문 블로그의 태고성좌 페이지에서 제대로 돌아갔었는데 한참 전부터 어색하게 돌아가는 infinite wheel을 고치려는 작업을 하려는 겁니다. W3는 국내에 지사를 갔고 있지 않습니다. W3Space를 비공개로 작업하고 있는데 망가져도 상관 없고 현재 작업중인 primeval-astronomy.Tistory.com이 망가져도 상관 없습니다. 더이상 웹 작업을 하지 않으면 됩니다. 내 스마트폰을 공격하는 헥커의 데이타 사용료를 내가 낼 이유는 없습니다. 웃깁니다. 개잡놈들의 더러운 수작을 잡을 수 없으니 피하면 됩니다.
2022년 11월 8일 저녁, 스마트폰의 운영체제인 Android가 알려주는 데이터 사용량은 2.2 GB 라고 나오는데, 갑자기 나타난 것인데, 'Network & Internet '의 'Data Usage'에 나오는 지금까지의 총량을 표시해 주는 것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2022년 10월 31일 11시 16분 현재, 스마트폰에 표시된 데이터 사용량은 1.50 GB 입니다.
페이지의 기본 설졍값이 변경되어서 JavaScript로 작성된 Infinite Wheel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 같은데, 화면 글자가 커져있어서 고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예상하고 있는 어려움입니다.
어제(2022.10.23) 오후, 집에서 스마트폰의 WiFi hot-spot에 노트북을 연결하여 이 블로그 작업을 원활하게 하였습니다. 그런데, 저녁에 통신사에서 10월 데이터 사용량이 2054MB라고 문자가 왔는데, 스마트폰에는 데이타 사용량이 872MB라고 나와 있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를 하니 상담사가 "통화 내역을 신청하면 자료를 보내줍니다"라고 답하던데 답답합니다. 이렇게 차이가 날 수 있습니까? 스마트폰은 내부 저장고를 추가하려고 설치한 microSD가 고장나서 파일 송수신을 할 수 없고 운동 중계를 보는 것도 아니고 비디오를 보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많이 사용했다는게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10월이 얼마 남지않았으니 스마트폰의 WiFi hot-spot을 사용하지 않으면 됩니다.
마음이 완악하여 공의에서 멀리 떠난 너희여 내게 들으라 (이사야 46:12 개역개정)
강건 경건∙구제∙선행∙성실∙신실 계명 계보∙족보 계시 공정∙공평∙저울∙재판 광풍∙폭풍 교회∙집회∙총회 구름 귀신∙마귀∙사탄∙용 그늘∙그림자 그룹 금송아지∙벧엘∙단 기쁨∙즐거움 길∙道∙∙∙Way 대제사장 더위∙우박∙폭양 도둑∙강도 독주∙방탕∙술∙탐욕∙포도주 돌 돌판∙마음판 동방 두려움∙무서움 두루마리 말세∙종말 멍에 멜기세덱 모략 목자 무지개 바위∙반석 백합화∙꽃 뱀∙독사 별∙밀실 복∙행복 복음 본체∙몸 본향 부활 불의∙거만∙오만 비둘기 비밀∙은밀 사도 사망∙∙∙죽음 상속 생수∙생명수 선악 선택 성경 성막∙회막∙증거막∙지성소 소금 소망∙희망 스올∙∙∙지옥 승천
시내山∙호렙山∙미디안∙그리심山∙에발山∙헐몬 시온∙∙∙다윗城 실로∙사마리아 심판 십일조 십자가∙∙∙유월절 싹 아라비아∙아시아 아멘∙셀라 아브람 안개∙이슬 안식 안전 애굽_강 약속 양심 언약 언약궤∙∙∙속죄소 에덴 여왕 연합 영생 예정 인내 인생 인애 자유 전갈 전능자∙지존자∙창조주 전통∙철학∙초등학문 절기 정당 죄∙악∙범법 중보자 증인 지팡이∙∙∙권능 직분∙기름_부음 진리 찬양 창조∙창세∙태초 천국∙하나님_나라 추위 태양 통치 평강∙평안∙태평∙화평 표적 피난처 핍박∙압제∙환난 할렐루야 할례∙세례 홍수 환상∙꿈 흑암∙∙∙어둠 히브리